셀윈 하우스 스쿨(Selwyn House School) 122 Merivale Lane, Merivale, Christchurch 8014
포스팅 일자 2017년 9월 3일 / 613
스쿨 타입 : 데이스쿨
형태 : 사립
설립연도 : 1929년
학년 : 1th - 8th

[학비]

NZD $19,900

 

Selwyn House School은 부모 동반 없이 만 11세 미만의 학생도 합법적 유학이 가능한 유일한 여자 보딩 스쿨입니다. 정통 영국식 엘리트 교육을 지향하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학교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24시간 사감이 상주하는 안전한 보딩 환경을 자랑합니다. 또한 뉴질랜드 교육청에서 10점 만점에 10점을 받은, 공인된 명문 보딩 스쿨입니다.

뉴질랜드 최고의 사립학교들이 모여있는 크라이스트처치의 부촌 메리베일에 위치한 정통 사립초/중학교입니다. 현지 학생들은 태어날 때부터 예약해놓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정평이 나있으며 아랍 왕실 자녀들의 유학지로도 알려져 있는 최고의 사립학교로 극히 제한된 수의 유학생만을 받고 있습니다. 사립학교의 특성상 백인 상류층 출신의 학생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고 한국 학생의 비율이 매우 낮습니다. 학생들은 학과 수업 외에도 각종 악기 레슨, 다양한 스포츠, 드라마, 아트 등의 수업을 최신 장비와 수준 높은 강사에 의해 교내에서 제공받습니다. 교내에 기숙사 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유학생들은 현지 학생들과의 기숙사 생활을 통해 영어실력을 한층 효과적으로 끌어 올릴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만 11세 이하의 학생도 부모없이 유학할 수 있는 뉴질랜드 정부에서 인가한 몇 안되는 기숙학교중의 하나로, 이는 이학교의 완벽한 학생관리 시스템을 입증해주는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1년 정도의 단기간 유학을 통해 선진 교육 시스템을 경험하면서 영어실력을 최대한 끌어 올리고 싶은 학생들에게 가장 안심하고 추천할 수있는 명문 사립 학교입니다.

 


 

$300 항공료 or 통신료 지원 프로모션 진행중!

Tel: 02-2038-9966

E-mail: help@bigtriper.com

 

리뷰(Reviews)
첫번째 리뷰를 작성해보세요!
Leave a Review
리뷰를 쓰기 위해서 먼저 해주세요.
관련된 데이터 정보